자유게시판

난생 처음으로 2시간 통화해봤다

2010-07-08 23:58:24 조회 142
여친있냐.jpg

>_<

 

 

 

보통 친구들이랑은 3분만 해도 지겨운데...

 

 

 

이건뭐 2시간해도 즐겁네?

 

 

 

 

첨부 이미지

여친있냐.jpg

댓글 (10)

2010-07-08
....
L
2010-07-08
짤방은 대체 뭐임?
홀홀2010-07-08
혼자 하는 게 그렇게 즐거움?
2010-07-08
>_<
홍류2010-07-09
2시간이나 통화가 가능함???
이해리2010-07-09

의무통화시간 한번에 채우면 안됩니다

`'2010-07-09
애인대행 돋네 .
2010-07-09
헤헷 >_<
`'2010-07-09
1시간까지는 커버해도 그 이상 넘어가면 지치던데 ..
2010-07-09

먼저...

제목
긍데 노래 잘부르려면 어찌해야하냥? (15)
긍데 노래 잘부르려면 어찌해야하냥? (15)
··
난생 처음으로 2시간 통화해봤다난생 처음으로 2시간 통화해봤다 (10)
난생 처음으로 2시간 통화해봤다난생 처음으로 2시간 통화해봤다 (10)
··
존나 잘생긴 게이 vs 십덕여자 (5)
존나 잘생긴 게이 vs 십덕여자 (5)
··
아이리버폰 오렌지 실사아이리버폰 오렌지 실사 (5)
아이리버폰 오렌지 실사아이리버폰 오렌지 실사 (5)
··
늬들 중에 미라지 공기기 갂고 읶는 애들 읶냐? (1)
늬들 중에 미라지 공기기 갂고 읶는 애들 읶냐? (1)
··
달구는 채널 CGV 틉니다 (5)
달구는 채널 CGV 틉니다 (5)
··
생각해보니까 E700은 어디로 (6)
생각해보니까 E700은 어디로 (6)
··
휴갤 겨울이도 군껒했지 않나? (2)
휴갤 겨울이도 군껒했지 않나? (2)
··
예외없는 원칙 없다더라예외없는 원칙 없다더라 (5)
예외없는 원칙 없다더라예외없는 원칙 없다더라 (5)
··
VK모바일 X100 구매 원합니다. (3)
VK모바일 X100 구매 원합니다. (3)
··
얘들아 나 이상해졌어 요새얘들아 나 이상해졌어 요새 (9)
얘들아 나 이상해졌어 요새얘들아 나 이상해졌어 요새 (9)
··
vk x100 사가는 사람 없나? (1)
vk x100 사가는 사람 없나? (1)
··
컴푸터왂다 (4)
컴푸터왂다 (4)
··
애들 아줌마마냥 다 드라마 보나 (1)
애들 아줌마마냥 다 드라마 보나 (1)
··
X10으로 교품이나 받을까 (10)
X10으로 교품이나 받을까 (10)
··
TV돌리다가 김탁구 보는중.. (2)
TV돌리다가 김탁구 보는중.. (2)
··
ㅚ덕ㅚ덕 (2)
ㅚ덕ㅚ덕 (2)
··
짐승동아 (2)
짐승동아 (2)
··
근데 환불받으면 (6)
근데 환불받으면 (6)
··
엑페 졸라 희한하네 아 미친 별 병신같은 고장이 다 있나 (4)
엑페 졸라 희한하네 아 미친 별 병신같은 고장이 다 있나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