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한테 결혼하기전엔

 

할 생각 없냐구 물어봤어.

 

할 생각 없대. 하고싶어도 안한대.

 

뭔가 좀 손해보는느낌이래나?

 

그래서 내가 '남자는 넣는 입장이고 여자는 그걸 받아주는 입장이라서?'

 

했더니 그렇대.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