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한테 결혼하기전엔
할 생각 없냐구 물어봤어.
할 생각 없대. 하고싶어도 안한대.
뭔가 좀 손해보는느낌이래나?
그래서 내가 '남자는 넣는 입장이고 여자는 그걸 받아주는 입장이라서?'
했더니 그렇대.
시발.
아 이새끼 이정도로 병신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거기서 할 생각 있다고 하는 여자사람이 어딨냐?하고싶으면 음...돼지발정제
댓글 (7)
아 이새끼 이정도로 병신이었나
이 새끼 존나 병맛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거기서 할 생각 있다고 하는 여자사람이 어딨냐?
하고싶으면 음...돼지발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