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ppomppu.co.kr/zboard/view.php?id=pmarket&page=1&sn1=&divpage=9&sn=off&ss=on&sc=off&keyword=%C0%CE%C5%CD%B3%DD&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2826

 

르크 49 준다는데..

 

우리집은 이미 르그070 쓰고있거든?

 

그럼 어떻게 되는거야?

 

그리고 이 싸이트 이거 괜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