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쿡술모델3 아시죠? (적포도주/백포도주)... 일명 와....人그 모델이 신규/mnp 12moon/두병으로 일시 스팟 풀릴거 같네요ㄲㄲㄲ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page=1&sn1=&divpage=48&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253438
블투만 됐어도 사는건데 말이야 와인4 안나오나?LG는 스마트 포기하고 노키아처럼 중저가 모델로 밀고 나가지물론 그러다 노키아처럼 망할지도
댓글 (2)
블투만 됐어도 사는건데 말이야 와인4 안나오나?
LG는 스마트 포기하고 노키아처럼 중저가 모델로 밀고 나가지
물론 그러다 노키아처럼 망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