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ㄷ


스페인이 이기는거야?


후반 11분이니깐 이긴듯 ㄷㄷㄷ 


이니에스타 ㄷㄷㄷ


토레기 욕 쳐들어먹을뻔 했는데 아쉽당.


거기다가 이젠 역적 로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