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느 한 조선족의 의문

2010-07-12 08:21:19 조회 156
K-70.jpg

 

궁금했었나 봄

 

첨부 이미지

K-70.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3)

2010-07-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12
ㅋㅋㅋ
그긔2010-07-12
ㄷㄷ
제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레알야근포풍이겠넼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레알야근포풍이겠넼ㅋㅋㅋㅋㅋ (2)
··
도미노 20% 쿠폰도미노 20% 쿠폰 (3)
도미노 20% 쿠폰도미노 20% 쿠폰 (3)
··
아, 감사대상 확정.ㅋ (4)
아, 감사대상 확정.ㅋ (4)
··
우와 아무도 없다 (2)
우와 아무도 없다 (2)
··
이새기들 축구 보고 쳐자나보네 (1)
이새기들 축구 보고 쳐자나보네 (1)
··
안녕 얟르아 (3)
안녕 얟르아 (3)
··
꽁짜폰 사는 애들은 역시 그지같은 애들이 대부분인가보다 (3)
꽁짜폰 사는 애들은 역시 그지같은 애들이 대부분인가보다 (3)
··
메일로 멜론 쐈음.. (1)
메일로 멜론 쐈음.. (1)
··
장거리 연애하던 친구가 솔로가 되었음.. (4)
장거리 연애하던 친구가 솔로가 되었음.. (4)
··
야호~ (1)
야호~ (1)
··
으쌰으쌰 (1)
으쌰으쌰 (1)
··
어느 한 조선족의 의문어느 한 조선족의 의문 (3)
어느 한 조선족의 의문어느 한 조선족의 의문 (3)
··
계획 (2)
계획 (2)
··
근데 "에" 랑 "의" 도 제대로 못가려 쓰는 애들 보면 진짜 한심하지 않냐근데 "에" 랑 "의" 도 제대로 못가려 쓰는 애들 보면 진짜 한심하지 않냐 (2)
근데 "에" 랑 "의" 도 제대로 못가려 쓰는 애들 보면 진짜 한심하지 않냐근데 "에" 랑 "의" 도 제대로 못가려 쓰는 애들 보면 진짜 한심하지 않냐 (2)
··
어느 한 사칭 인생 조선족의 슬픈 이야기 (2)
어느 한 사칭 인생 조선족의 슬픈 이야기 (2)
··
아 ㅅㅂ 왜 카시야신이 받는데 내 가슴이 뭉클하냐?! (1)
아 ㅅㅂ 왜 카시야신이 받는데 내 가슴이 뭉클하냐?! (1)
··
박스웹이당 (1)
박스웹이당 (1)
··
와 문어돋냉 -0-;; (3)
와 문어돋냉 -0-;; (3)
··
에스파뇰 골인~ (1)
에스파뇰 골인~ (1)
··
토레기 나온다 ㅇㅇ (2)
토레기 나온다 ㅇㅇ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