뽐뿌에서 업자가 글 올려 놓으면 댓글을 병신같이 다냐 ㅡㅡ;;
'이 돈 주고 갈 폰은 아니니 그냥 다른거 사야겠다'
'전 안 살래요. 돈 더 주고 다른거 사는게 나을듯...'
어휴 그지 색기들 사고픈데 비싸서 못사고 틱틱대기만 하네
자유게시판
꽁짜폰 사는 애들은 역시 그지같은 애들이 대부분인가보다
event 2010-07-12 08:46:26visibility 조회 108
뽐뿌에서 업자가 글 올려 놓으면 댓글을 병신같이 다냐 ㅡㅡ;;
'이 돈 주고 갈 폰은 아니니 그냥 다른거 사야겠다'
'전 안 살래요. 돈 더 주고 다른거 사는게 나을듯...'
어휴 그지 색기들 사고픈데 비싸서 못사고 틱틱대기만 하네
댓글 (3)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