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를 열면 아예 화면이 나가버리는데 닫으면 화면이 나옴 ㅋ.
슬라이드부분 케이블 문제인거 같은데 씨발 망할 키패드 고칠 때 기사놈이 잘못 만진듯
옵티컬마우스도 슬라이드 열면 안 되더니 ㅡㅡ.
게다가 통화용 스피커도 망가뜨려 놨네. 소리가 안 나 씨발
아오 내가 빡쳐서라도 X10 교환받고 만다
슬라이드를 열면 아예 화면이 나가버리는데 닫으면 화면이 나옴 ㅋ.
슬라이드부분 케이블 문제인거 같은데 씨발 망할 키패드 고칠 때 기사놈이 잘못 만진듯
옵티컬마우스도 슬라이드 열면 안 되더니 ㅡㅡ.
게다가 통화용 스피커도 망가뜨려 놨네. 소리가 안 나 씨발
아오 내가 빡쳐서라도 X10 교환받고 만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