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잡사이트 친목질 돋네여 ㄷㄷ;;

2010-07-13 19:07:27 조회 130
100522_nikecup_canon.jpg

제라스님 우리도 축구친목 다질까여

첨부 이미지

100522_nikecup_canon.jpg

댓글 (9)

홀홀2010-07-13
ㄴㄴ.
2010-07-13
추석떄 공차고 돼지국밥먹자

형 집에말해서 축구화택배받아노을게
식객민우2010-07-13
으잌. 진짜 할거읨 ?
2010-07-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수줍어서 못함....

읍에갈일있으면 이동들려서 이동초등학교지나면서 니닉네임 5초정도는떠올려볼게
식객민우2010-07-13

축구는 존나 수줍어서 못 해도 국밥은 먹고 싶음.

2010-07-13
더치페인데?
식객ㅁ니우2010-07-13
용돈 받을텐데 뭐..
2010-07-13
돋네.

근데 국밥존나마싯더라..

참고로 내가 이동네에 썩는동안 입맛이 하향패치됫을가능성도높음 ㅡㅡ
식객민우2010-07-13
으앜ㅋ. 근데 시골 가면 먹을게 없어서 아무거나 뱃속에 들어가도 소화 잘 될듯
제목
내가 뽐덕엔 못알리겠고 니들에게만.. (9)
내가 뽐덕엔 못알리겠고 니들에게만.. (9)
··
전에 여의도까지 5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3)
전에 여의도까지 5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3)
··
우와 카드왔어요~ (3)
우와 카드왔어요~ (3)
··
잡사이트 친목질 돋네여 ㄷㄷ;;잡사이트 친목질 돋네여 ㄷㄷ;; (9)
잡사이트 친목질 돋네여 ㄷㄷ;;잡사이트 친목질 돋네여 ㄷㄷ;; (9)
··
xxl형은 요즘 십덕안오더니 (4)
xxl형은 요즘 십덕안오더니 (4)
··
오늘의정모예상.txt (2)
오늘의정모예상.txt (2)
··
41분 나온다니까.41분 나온다니까. (2)
41분 나온다니까.41분 나온다니까. (2)
··
오늘 신촌 번개의 포인트는 (3)
오늘 신촌 번개의 포인트는 (3)
··
오늘 신촌 번개 예상 흐름 (7)
오늘 신촌 번개 예상 흐름 (7)
··
비가 그쳐야 다시 도서관가는데.. (4)
비가 그쳐야 다시 도서관가는데.. (4)
··
니들아 나 8시까지 갈수 있을득 ㅇㅇ (1)
니들아 나 8시까지 갈수 있을득 ㅇㅇ (1)
··
그긔. (2)
그긔. (2)
··
나 통장 잔고 레알 0원 (3)
나 통장 잔고 레알 0원 (3)
··
엑페가 죽었듬다 --; (5)
엑페가 죽었듬다 --; (5)
··
삼겹살 쏜다 그러면 나오는 잉여들 있을까? (7)
삼겹살 쏜다 그러면 나오는 잉여들 있을까? (7)
··
쟤 무서움. (2)
쟤 무서움. (2)
··
야 너네들 내몫까지 열시미 놀거라 (3)
야 너네들 내몫까지 열시미 놀거라 (3)
··
저녁 8시 반 현대 앞 덕후들 집합이요 (2)
저녁 8시 반 현대 앞 덕후들 집합이요 (2)
··
신촌 누구누구감?? (5)
신촌 누구누구감?? (5)
··
전화 하느라 글을 못 쌌음 ㅇㅇ (3)
전화 하느라 글을 못 쌌음 ㅇㅇ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