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41분 나온다니까.

2010-07-13 19:00:15 조회 128
천호-신촌.JPG

갈아타는 거 걸려도 45분.

첨부 이미지

천호-신촌.JPG

댓글 (2)

2010-07-13

저걸 믿다니;;

홀홀2010-07-13
ㅋ?
제목
내가 뽐덕엔 못알리겠고 니들에게만.. (9)
내가 뽐덕엔 못알리겠고 니들에게만.. (9)
··
전에 여의도까지 5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3)
전에 여의도까지 50분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3)
··
우와 카드왔어요~ (3)
우와 카드왔어요~ (3)
··
잡사이트 친목질 돋네여 ㄷㄷ;;잡사이트 친목질 돋네여 ㄷㄷ;; (9)
잡사이트 친목질 돋네여 ㄷㄷ;;잡사이트 친목질 돋네여 ㄷㄷ;; (9)
··
xxl형은 요즘 십덕안오더니 (4)
xxl형은 요즘 십덕안오더니 (4)
··
오늘의정모예상.txt (2)
오늘의정모예상.txt (2)
··
41분 나온다니까.41분 나온다니까. (2)
41분 나온다니까.41분 나온다니까. (2)
··
오늘 신촌 번개의 포인트는 (3)
오늘 신촌 번개의 포인트는 (3)
··
오늘 신촌 번개 예상 흐름 (7)
오늘 신촌 번개 예상 흐름 (7)
··
비가 그쳐야 다시 도서관가는데.. (4)
비가 그쳐야 다시 도서관가는데.. (4)
··
니들아 나 8시까지 갈수 있을득 ㅇㅇ (1)
니들아 나 8시까지 갈수 있을득 ㅇㅇ (1)
··
그긔. (2)
그긔. (2)
··
나 통장 잔고 레알 0원 (3)
나 통장 잔고 레알 0원 (3)
··
엑페가 죽었듬다 --; (5)
엑페가 죽었듬다 --; (5)
··
삼겹살 쏜다 그러면 나오는 잉여들 있을까? (7)
삼겹살 쏜다 그러면 나오는 잉여들 있을까? (7)
··
쟤 무서움. (2)
쟤 무서움. (2)
··
야 너네들 내몫까지 열시미 놀거라 (3)
야 너네들 내몫까지 열시미 놀거라 (3)
··
저녁 8시 반 현대 앞 덕후들 집합이요 (2)
저녁 8시 반 현대 앞 덕후들 집합이요 (2)
··
신촌 누구누구감?? (5)
신촌 누구누구감?? (5)
··
전화 하느라 글을 못 쌌음 ㅇㅇ (3)
전화 하느라 글을 못 쌌음 ㅇㅇ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