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주마
현재 폰텍하기 좋은기종
안드로원이다
유심기변 허용해주는 판매자는 알아서 찾고
이거 대충 3개월 유지비용+위약금+이벤트신공+카드할인하면 6~7만원인데
현재 유심기변으루 18만에 올리면 연락이 하루에 4군데정도 온다
폰텍 안할라 했는데 이정도면 괜찮은거라 가족명의까지 싹 끌어다가 지금 유심기변 거래중이다
난 이미 싹 끝내 가니깐 니들한테 정보 주는거다.
알려주마
현재 폰텍하기 좋은기종
안드로원이다
유심기변 허용해주는 판매자는 알아서 찾고
이거 대충 3개월 유지비용+위약금+이벤트신공+카드할인하면 6~7만원인데
현재 유심기변으루 18만에 올리면 연락이 하루에 4군데정도 온다
폰텍 안할라 했는데 이정도면 괜찮은거라 가족명의까지 싹 끌어다가 지금 유심기변 거래중이다
난 이미 싹 끝내 가니깐 니들한테 정보 주는거다.
댓글 (9)
ㅇㅇ.
솔까말 한번 만져봤는데. 겉모습만 좋고 난 못쓰겠더라.
근데 왜케 열광하면서 사가는지 모르겟네
모토로이 정도는 써야
만져보니 못쓰겠더라..모토로이는 안살래..회사가 맘에 안듬..나..니들이 안쓰는 레어폰 쓴다..
모토부심쩌네여 잉뮤레기실사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