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메인이 개티 뢀리팝1이고

가끔 스크 뢀리팝 가진 친구랑 통화하는데

유독 이 친구랑 통화할때만 통품이 그지같아

수신율 그지같다는 엑페 쓰는 넘하고 통화하는것보다 더 안들려


나만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