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술쳐묵고 집에가능길에 2번이나 자빠링해서
오른쪽무릎에 피멍들고 ㅋ 왼쪽 발 삐끗한게 잘앙
...ㅠㅠ 흑흑흐어허읗ㅇ허읗엏
돌라 아프다
나도 그거시 싱기함ㅋㅋㅋㅋ 가끔 술쳐묵쳐묵한 담날에 잠이 일찍깨는날이 이뜸;;
ㅅㅅ
댓글 (9)
나도 그거시 싱기함ㅋㅋㅋㅋ 가끔 술쳐묵쳐묵한 담날에 잠이 일찍깨는날이 이뜸;;
쇽호 괜찮?
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