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ㅠㅠ

2010-07-14 09:47:46 조회 143
Greece_v_Argentia_Group_B_2010_FIFA_World_cs_415_X5BFl.jpg

어제 술쳐묵고 집에가능길에 2번이나 자빠링해서

오른쪽무릎에 피멍들고 ㅋ 왼쪽 발 삐끗한게 잘앙

...ㅠㅠ 흑흑흐어허읗ㅇ허읗엏

돌라 아프다

 

첨부 이미지

Greece_v_Argentia_Group_B_2010_FIFA_World_cs_415_X5BFl.jpg

댓글 (9)

2010-07-14
어제 술 처묵고 일찍도 일어났네?
2010-07-14
스스슷!
2010-07-14

나도 그거시 싱기함ㅋㅋㅋㅋ 가끔 술쳐묵쳐묵한 담날에 잠이 일찍깨는날이 이뜸;;

2010-07-14
난 술먹은 담날은 꼭 새벽에 눈떠지든디 -_-
2
2010-07-14
크흑ㅠㅠ
쇽호 괜찮?
2010-07-14
파스붙였는데 후끈후끈하네ㅋㅋㅋㅋㅋㅋ 절룩거려 막 ㅋㅋ 걸을때
2010-07-14
ㅠㅠ ㅈㅁㅁ
IU2010-07-14
ㅇㅇ
그긔2010-07-14

ㅅㅅ

제목
내 짤 (7)
내 짤 (7)
··
으아니? (3)
으아니? (3)
··
헐 정덕 (5)
헐 정덕 (5)
··
아디다스 신발을 하나 살려는데 (7)
아디다스 신발을 하나 살려는데 (7)
··
고민이 많군 시발 (5)
고민이 많군 시발 (5)
··
ㅠㅠㅠㅠ (9)
ㅠㅠㅠㅠ (9)
··
안녕 늬들아 (4)
안녕 늬들아 (4)
··
실사용 최고의 버스폰은? (5)
실사용 최고의 버스폰은? (5)
··
자 지금 상황에서 젤 좋은방법이 뭘까 (5)
자 지금 상황에서 젤 좋은방법이 뭘까 (5)
··
고기....고기.... (5)
고기....고기.... (5)
··
잠깐 좀만 있다가 다시 토론해보자 (4)
잠깐 좀만 있다가 다시 토론해보자 (4)
··
그냥 12/4 짜리 엑페 사다 쓰다가 (3)
그냥 12/4 짜리 엑페 사다 쓰다가 (3)
··
태평양 (5)
태평양 (5)
··
아악 시발 넥서스원 왜 안나오냐 (3)
아악 시발 넥서스원 왜 안나오냐 (3)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
새 글을 싸자 (6)
새 글을 싸자 (6)
··
안냥 (11)
안냥 (11)
··
스크 뢀리팝1 통품 원래 그지같음? (1)
스크 뢀리팝1 통품 원래 그지같음? (1)
··
늬들 백두식 상무 까지마라 (3)
늬들 백두식 상무 까지마라 (3)
··
음덕에 이상한거 올라온거 안지워? (2)
음덕에 이상한거 올라온거 안지워?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