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지금 크트를 쓰고있어
근데 지금 폰이 맛이 가서 시발 저번달부터 바꾸려다가
넥원을 기다리다가 좆된 상황이야..
지금 폰도 제대로 못쓰는 상황에서 ( 전원이 시발 10분만에 꺼져 )
어떤 선택이 젤 좋을까
1. 넥원을 기다리다가 오프판매되면 지른다.
2. 버스폰 아무거나 하나 쓰다가 3개월 후에 넥원 좋은조건을 탄다.
3. 옵큐 간다.
일단 내가 지금 크트를 쓰고있어
근데 지금 폰이 맛이 가서 시발 저번달부터 바꾸려다가
넥원을 기다리다가 좆된 상황이야..
지금 폰도 제대로 못쓰는 상황에서 ( 전원이 시발 10분만에 꺼져 )
어떤 선택이 젤 좋을까
1. 넥원을 기다리다가 오프판매되면 지른다.
2. 버스폰 아무거나 하나 쓰다가 3개월 후에 넥원 좋은조건을 탄다.
3. 옵큐 간다.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