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내가 지금 크트를 쓰고있어

근데 지금 폰이 맛이 가서 시발 저번달부터 바꾸려다가

넥원을 기다리다가 좆된 상황이야..

지금 폰도 제대로 못쓰는 상황에서 ( 전원이 시발 10분만에 꺼져 )

어떤 선택이 젤 좋을까


1. 넥원을 기다리다가 오프판매되면 지른다.

2. 버스폰 아무거나 하나 쓰다가 3개월 후에 넥원 좋은조건을 탄다.

3. 옵큐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