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컹뮤는 빼놓고..


엑페와 모토로이...


쿼티와 안드로이드......


시발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이따가 팔면 어떤게 더 많이 남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