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타격이 너무 커서 노예는 이만 울며 퇴덕.... ㅠㅠ 


감정 좀 식히고 다시 오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