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세여

 

근데..

 

그건 좀..

 

아닌것 같아요..

 

아저씨..

 

아무리 생각해도 좀....

 

연애다운 연애도 제대로 못 해본 좆고딩이지만..

 

그건 좀..

 

아..

 

 

힘 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