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는 좀 된건데
kfc는 잘 안가서 그날 첨 간건데 4700원짜리 뭔 세트가 있더라구여 그래서 걍 그거 시켜먹었음 .
친구 세명이서 갔는데 걔네도 똑같은거 골랐쪄여
마찬가지는 저희는 좆거지라 카드도 없고 더치페이 해서 각각 5000원씩 내서 사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알바가 각각 300원씩 거슬러 줘야 되잖아여 이 병신이 4700원을 거슬러준거
세명중에 단 한명도 말을 안하고 조용히 테이블에 앉아서 알바 안볼떄 존나 킥킥댐
웃으면서 그말이 생각 나더라구여 "병신은 친구도 병신"
하여튼 나의 병신력의 승리는 우연이 ㅇ아니란걸 증명
자유게시판
또 하나 있당 kfc 300원에 먹기
event 2010-07-18 00:46:00visibility 조회 194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