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문닫기전에 허겁지겁 가서 새우버거세트 양념감자로 바꿔서 주문함 .
난 좆거지라 5000원입미다 해서 내 멤버쉽카드와 4500원을 주며 500원 깎았음 .
그런데 알바가 뭐라고 씨부리면서 4500원을 다시 주는거야
그래서 난 햄버거 나오고 돈 달라는 소린줄 알고 기다렸다가 햄버거 나오면서 돈을 건내줌 .
알바 병신새끼가 이상한눈으로 날 쳐다봄 . 그때 느꼈지
"이새끼 병신이구나" 그래서 걸릴까봐 재빠르게 햄버거 안먹고 롯데리아 나왓음 ㅋㅋ 걸리면 안되자나여
는 훼이끄고 앉아서 그새끼들 의자 내 자리빼고 다 올릴떄까지 천천히 먹고 나왔음 .
야호 신난다. 하면서 5000원에 울고 웃는 나를 보며 병신과 순수함을 함께 느낀 하루였다 .
아 공짜로 먹는 방법은 상대방을 병신으로 만들수 있는 병신 페이스가 필요해여 ㅋ
그러니까 나만 됨 깝ㄴ 님들은 돈 많으니까 걍 먹으셈
자유게시판
아 맞닥 내가 이거 씹덕에 썼나 롯데리아 공짜로 먹기
event 2010-07-18 00:38:07visibility 조회 169

댓글 (10)
잘은 모르겠지만 여튼 둘 다 병신이어야 된다 이거지?
ㅇㅇ. 아직도 눈팅 중...'ㅂ')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