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싀발 차라리 날 까고가라

B
2010-07-18 23:45:39 조회 204
모욕감_yean5rang.jpg

민우색긔야

늬가 그글 싸늬까

정덕됨...

첨부 이미지

모욕감_yean5rang.jpg

댓글 (2)

2010-07-18
모욕감을 줬어
1. 억울함을 호소하는 상대방에게 제시하기 적당한 이유 
2. 너님 고소
2010-07-18
꺼져
제목
너네는 좋은습관가진거 없냐?? (5)
너네는 좋은습관가진거 없냐?? (5)
··
역시밤이되야모이는구나 (2)
역시밤이되야모이는구나 (2)
··
내일 X1 수리 받으러 갈거다 (2)
내일 X1 수리 받으러 갈거다 (2)
··
십덕 컴백 (2)
십덕 컴백 (2)
··
아시발 잼밴드팔고나면 모토로이함타볼까 (1)
아시발 잼밴드팔고나면 모토로이함타볼까 (1)
··
세상에 이런 일이세상에 이런 일이 (2)
세상에 이런 일이세상에 이런 일이 (2)
···
앙투라지라는미드본애읶냐?? (2)
앙투라지라는미드본애읶냐?? (2)
··
에이시발 밤마다자기전에통화량만드는데 (4)
에이시발 밤마다자기전에통화량만드는데 (4)
··
난 글 싸고 읶는데 등록을 누르니까 시간이 오래 걸려서난 글 싸고 읶는데 등록을 누르니까 시간이 오래 걸려서
난 글 싸고 읶는데 등록을 누르니까 시간이 오래 걸려서난 글 싸고 읶는데 등록을 누르니까 시간이 오래 걸려서
···
눈팅하면 뭐하냐?눈팅하면 뭐하냐?
눈팅하면 뭐하냐?눈팅하면 뭐하냐?
···
아까 씹떡넷 나만 접속 안 됚얶냐? (1)
아까 씹떡넷 나만 접속 안 됚얶냐? (1)
··
왜 정덕이냐?왜 정덕이냐? (2)
왜 정덕이냐?왜 정덕이냐? (2)
···
해외 MT 모집해외 MT 모집
해외 MT 모집해외 MT 모집
···
어머 시발 정덕
어머 시발 정덕
··
청년실업이 자발적실업이라는데 맞냐?? (3)
청년실업이 자발적실업이라는데 맞냐?? (3)
··
같이 바닷가에 놀러 가자고 하면 갈 애 읶냐?같이 바닷가에 놀러 가자고 하면 갈 애 읶냐? (2)
같이 바닷가에 놀러 가자고 하면 갈 애 읶냐?같이 바닷가에 놀러 가자고 하면 갈 애 읶냐? (2)
···
글고보니 일본쪽은 확실히 직급을 존나 늦게 다는듯. (1)
글고보니 일본쪽은 확실히 직급을 존나 늦게 다는듯. (1)
··
야이 싀발 차라리 날 까고가라야이 싀발 차라리 날 까고가라 (2)
야이 싀발 차라리 날 까고가라야이 싀발 차라리 날 까고가라 (2)
···
이거 뭐냐 (2)
이거 뭐냐 (2)
··
니들 버스안 무시하지 말아라니들 버스안 무시하지 말아라 (4)
니들 버스안 무시하지 말아라니들 버스안 무시하지 말아라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