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같이 바닷가에 놀러 가자고 하면 갈 애 읶냐?

B
2010-07-18 23:49:54 조회 220
사이도.jpg

태평양에 원양어선 타러 가는 거 말고

진짜 눈부신 백사장에서

비키니 입고 비치발리볼 할 애 없냔 말이다

 

http://www.kfish.co.kr/fishing/jo_view.asp?kind=&num=27170

 

첨부 이미지

사이도.jpg

댓글 (2)

2010-07-18
남잔데 비키니 입고 해도 괜춘냐?
이해리2010-07-18
원양어선 광고 쩌네염
제목
너네는 좋은습관가진거 없냐?? (5)
너네는 좋은습관가진거 없냐?? (5)
··
역시밤이되야모이는구나 (2)
역시밤이되야모이는구나 (2)
··
내일 X1 수리 받으러 갈거다 (2)
내일 X1 수리 받으러 갈거다 (2)
··
십덕 컴백 (2)
십덕 컴백 (2)
··
아시발 잼밴드팔고나면 모토로이함타볼까 (1)
아시발 잼밴드팔고나면 모토로이함타볼까 (1)
··
세상에 이런 일이세상에 이런 일이 (2)
세상에 이런 일이세상에 이런 일이 (2)
···
앙투라지라는미드본애읶냐?? (2)
앙투라지라는미드본애읶냐?? (2)
··
에이시발 밤마다자기전에통화량만드는데 (4)
에이시발 밤마다자기전에통화량만드는데 (4)
··
난 글 싸고 읶는데 등록을 누르니까 시간이 오래 걸려서난 글 싸고 읶는데 등록을 누르니까 시간이 오래 걸려서
난 글 싸고 읶는데 등록을 누르니까 시간이 오래 걸려서난 글 싸고 읶는데 등록을 누르니까 시간이 오래 걸려서
···
눈팅하면 뭐하냐?눈팅하면 뭐하냐?
눈팅하면 뭐하냐?눈팅하면 뭐하냐?
···
아까 씹떡넷 나만 접속 안 됚얶냐? (1)
아까 씹떡넷 나만 접속 안 됚얶냐? (1)
··
왜 정덕이냐?왜 정덕이냐? (2)
왜 정덕이냐?왜 정덕이냐? (2)
···
해외 MT 모집해외 MT 모집
해외 MT 모집해외 MT 모집
···
어머 시발 정덕
어머 시발 정덕
··
청년실업이 자발적실업이라는데 맞냐?? (3)
청년실업이 자발적실업이라는데 맞냐?? (3)
··
같이 바닷가에 놀러 가자고 하면 갈 애 읶냐?같이 바닷가에 놀러 가자고 하면 갈 애 읶냐? (2)
같이 바닷가에 놀러 가자고 하면 갈 애 읶냐?같이 바닷가에 놀러 가자고 하면 갈 애 읶냐? (2)
···
글고보니 일본쪽은 확실히 직급을 존나 늦게 다는듯. (1)
글고보니 일본쪽은 확실히 직급을 존나 늦게 다는듯. (1)
··
야이 싀발 차라리 날 까고가라야이 싀발 차라리 날 까고가라 (2)
야이 싀발 차라리 날 까고가라야이 싀발 차라리 날 까고가라 (2)
···
이거 뭐냐 (2)
이거 뭐냐 (2)
··
니들 버스안 무시하지 말아라니들 버스안 무시하지 말아라 (4)
니들 버스안 무시하지 말아라니들 버스안 무시하지 말아라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