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갈려고 중소기업포기하고 있는거라던데
그래서 그자리를 외국인 노동자들이 채우고
지원했다가 계속 탈락하니까 자신감잃어서 그렇다는것도 있던데
근데 기업들 입장에선실력은 없는데 눈만 높은 애들이 지원해서 불만인득
댓글 (3)
지원했다가 계속 탈락하니까 자신감잃어서 그렇다는것도 있던데
근데 기업들 입장에선
실력은 없는데 눈만 높은 애들이 지원해서 불만인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