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것도 읽어봐

2010-07-20 10:13:50 조회 173
우와썅.jpg

여자친구 존나 분통 개 터지겠다

누굴 원망할수도 없는 상황

첨부 이미지

우와썅.jpg
zl존도적

댓글 (5)

2010-07-20
근데 첫번째 학비 드립 때문에 남친이 바람폈다고 할줄 알았어
ㅋ로스2010-07-20
저건 진짜 누굴 원망 못하는거지 ㅇㅇ

여자네 돈좀 있나보네 ㅇㅇ
ㅋ로스2010-07-20
옛말에 그런말이있지

씨도둑질은 못하는거임 ㅇㅇ

이건아닌가/?
?ㅇ2010-07-20

이건 짧아서 좆네

ㅋ로스2010-07-20
옛말에 그런말이있지

사랑은 연필로쓰고  족보는 뭘로쓴다?
제목
기분도 좆같은데 친구놈 만나야겠다 (4)
기분도 좆같은데 친구놈 만나야겠다 (4)
··
로슈~ (8)
로슈~ (8)
··
김씨님 (6)
김씨님 (6)
··
218 남친은 너네동네사람이니? (2)
218 남친은 너네동네사람이니? (2)
··
존나 할거없네 (3)
존나 할거없네 (3)
··
쭈형 그 짤 좀 찾아줘쭈형 그 짤 좀 찾아줘 (4)
쭈형 그 짤 좀 찾아줘쭈형 그 짤 좀 찾아줘 (4)
··
------도배 껒여------ (6)
------도배 껒여------ (6)
··
덥긴 덥구나 (5)
덥긴 덥구나 (5)
··
도배나 해볼까도배나 해볼까 (6)
도배나 해볼까도배나 해볼까 (6)
··
조회수 멋진데? (4)
조회수 멋진데? (4)
··
요즘 (2)
요즘 (2)
··
나 변할꺼야나 변할꺼야 (2)
나 변할꺼야나 변할꺼야 (2)
··
누구누구있긔?
누구누구있긔?
··
살짝 정덕인가
살짝 정덕인가
··
뭌이모뭌이모 (4)
뭌이모뭌이모 (4)
··
밑에꺼 읽었으면 이거나 읽어 이것도 불륜임 (2)
밑에꺼 읽었으면 이거나 읽어 이것도 불륜임 (2)
··
이것도 읽어봐이것도 읽어봐 (5)
이것도 읽어봐이것도 읽어봐 (5)
··
이거나 읽어라 (3)
이거나 읽어라 (3)
··
지금 이시기에는 피타고라스 법전이 필요함 (3)
지금 이시기에는 피타고라스 법전이 필요함 (3)
··
안냥 ? (6)
안냥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