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뭌이모

?
2010-07-20 10:19:43 조회 112
몽졌다.jpg

롯데 스타일카드 신청할 때 말야

 

파일 사이즈를 얼마로 해야 함 ??

 

리사이징이라도 한번 해 보게여

첨부 이미지

몽졌다.jpg

댓글 (4)

ㅋ로스2010-07-20
해상도 좋은게 좋은거임 ㅇㅇ

어차피 리사이징은 걔네들이 알아서 해줄걸?
2010-07-20
640*480은 돼야되는거 같은데
그래야 좀 확대하고 해도 안깨지던데;;
싸이월드 올렸던 사진으로 하니까 너무 작드라;
?ㅇ2010-07-20

일단 원본부터 구해야겠네..

2010-07-20

사이즈는 지들이 줄여주는데

작은사진은 확대하면 시망이더라 ㅇㅇ

제목
기분도 좆같은데 친구놈 만나야겠다 (4)
기분도 좆같은데 친구놈 만나야겠다 (4)
··
로슈~ (8)
로슈~ (8)
··
김씨님 (6)
김씨님 (6)
··
218 남친은 너네동네사람이니? (2)
218 남친은 너네동네사람이니? (2)
··
존나 할거없네 (3)
존나 할거없네 (3)
··
쭈형 그 짤 좀 찾아줘쭈형 그 짤 좀 찾아줘 (4)
쭈형 그 짤 좀 찾아줘쭈형 그 짤 좀 찾아줘 (4)
··
------도배 껒여------ (6)
------도배 껒여------ (6)
··
덥긴 덥구나 (5)
덥긴 덥구나 (5)
··
도배나 해볼까도배나 해볼까 (6)
도배나 해볼까도배나 해볼까 (6)
··
조회수 멋진데? (4)
조회수 멋진데? (4)
··
요즘 (2)
요즘 (2)
··
나 변할꺼야나 변할꺼야 (2)
나 변할꺼야나 변할꺼야 (2)
··
누구누구있긔?
누구누구있긔?
··
살짝 정덕인가
살짝 정덕인가
··
뭌이모뭌이모 (4)
뭌이모뭌이모 (4)
··
밑에꺼 읽었으면 이거나 읽어 이것도 불륜임 (2)
밑에꺼 읽었으면 이거나 읽어 이것도 불륜임 (2)
··
이것도 읽어봐이것도 읽어봐 (5)
이것도 읽어봐이것도 읽어봐 (5)
··
이거나 읽어라 (3)
이거나 읽어라 (3)
··
지금 이시기에는 피타고라스 법전이 필요함 (3)
지금 이시기에는 피타고라스 법전이 필요함 (3)
··
안냥 ? (6)
안냥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