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면 학교 오빤데 꾜심에 넘어간거임?


아님 학교후밴데 꼬신거임?


아님 동긴데 선배언니들이 고셔갈까봐 먼저 꼬신거임?


아님 오빤데 남한테 뺏기기싫어서 니가 꼬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