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쭈형 그 짤 좀 찾아줘

?
2010-07-20 10:41:40 조회 190
puerta.jpg

형이 짤을 구해줘서 카드를 만들게 된다면

 

카드 보면서 형 생각 많이 날거임 ㅎㅎ

첨부 이미지

puerta.jpg

댓글 (4)

2
2010-07-20
ㄴㄴ
2010-07-20
뭐이 시팔 이걸 어떻게 찾으란거야
?ㅇ2010-07-20

웨파 슈퍼컵 밀란 vs 세비야
안토니오 푸에르타

이런 키워드로 찾으면 될걸 굽신굽신

2010-07-20
그때면. 시발.. 0708시즌이잖아.. 개개개야
제목
기분도 좆같은데 친구놈 만나야겠다 (4)
기분도 좆같은데 친구놈 만나야겠다 (4)
··
로슈~ (8)
로슈~ (8)
··
김씨님 (6)
김씨님 (6)
··
218 남친은 너네동네사람이니? (2)
218 남친은 너네동네사람이니? (2)
··
존나 할거없네 (3)
존나 할거없네 (3)
··
쭈형 그 짤 좀 찾아줘쭈형 그 짤 좀 찾아줘 (4)
쭈형 그 짤 좀 찾아줘쭈형 그 짤 좀 찾아줘 (4)
··
------도배 껒여------ (6)
------도배 껒여------ (6)
··
덥긴 덥구나 (5)
덥긴 덥구나 (5)
··
도배나 해볼까도배나 해볼까 (6)
도배나 해볼까도배나 해볼까 (6)
··
조회수 멋진데? (4)
조회수 멋진데? (4)
··
요즘 (2)
요즘 (2)
··
나 변할꺼야나 변할꺼야 (2)
나 변할꺼야나 변할꺼야 (2)
··
누구누구있긔?
누구누구있긔?
··
살짝 정덕인가
살짝 정덕인가
··
뭌이모뭌이모 (4)
뭌이모뭌이모 (4)
··
밑에꺼 읽었으면 이거나 읽어 이것도 불륜임 (2)
밑에꺼 읽었으면 이거나 읽어 이것도 불륜임 (2)
··
이것도 읽어봐이것도 읽어봐 (5)
이것도 읽어봐이것도 읽어봐 (5)
··
이거나 읽어라 (3)
이거나 읽어라 (3)
··
지금 이시기에는 피타고라스 법전이 필요함 (3)
지금 이시기에는 피타고라스 법전이 필요함 (3)
··
안냥 ? (6)
안냥 ?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