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십덕이닷

2
2010-07-20 10:45:49 조회 208
duck-.jpg

나 이십덕인데 비게 안보여

이거 낚인거야?

 

첨부 이미지

duck-.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4)

2010-07-20
ㄴㄴ 그거 운영자 수동으로 해야됨 그분 올떄까지 기달
?ㅇ2010-07-20

그분한테 신청해야된다

짐승ㅇ동2010-07-20
비게는 20덕되고 나서 운영자한테 포탈 쪽지 받아야지 되는거다 
2
2010-07-20
그분이 쪽지 안주면 못감?
내가 쪽지 달라고 신청하면 안돼?
ㅋㅋㅋ
제목
나도 십덕 좀 줄여야 겠다나도 십덕 좀 줄여야 겠다 (3)
나도 십덕 좀 줄여야 겠다나도 십덕 좀 줄여야 겠다 (3)
··
얘는 어떰 (2)
얘는 어떰 (2)
··
아 내가 진짜 하나 캡쳐하긴 했는데....아 내가 진짜 하나 캡쳐하긴 했는데.... (3)
아 내가 진짜 하나 캡쳐하긴 했는데....아 내가 진짜 하나 캡쳐하긴 했는데.... (3)
··
218이 진짜 술한잔먹으면서 (6)
218이 진짜 술한잔먹으면서 (6)
··
늬들아 내가 네이트온 캡쳐해서 글 올릴께 기댕겨봐 (5)
늬들아 내가 네이트온 캡쳐해서 글 올릴께 기댕겨봐 (5)
··
218 남친이 잘못된건 아닌것 같다 ㅇㅇ (4)
218 남친이 잘못된건 아닌것 같다 ㅇㅇ (4)
··
아 생각해보니까 아직 아침밥을 안먹었네아 생각해보니까 아직 아침밥을 안먹었네 (2)
아 생각해보니까 아직 아침밥을 안먹었네아 생각해보니까 아직 아침밥을 안먹었네 (2)
··
218아 (1)
218아 (1)
··
사랑에 올인하지마라.  못의 끝이 되어 당신심장으로 돌아온다사랑에 올인하지마라. 못의 끝이 되어 당신심장으로 돌아온다 (9)
사랑에 올인하지마라.  못의 끝이 되어 당신심장으로 돌아온다사랑에 올인하지마라. 못의 끝이 되어 당신심장으로 돌아온다 (9)
··
어우 시발 오늘 깜빡하고 계속 쳐자느라 학교 안나갔는데 (11)
어우 시발 오늘 깜빡하고 계속 쳐자느라 학교 안나갔는데 (11)
··
218은 쫌 오링 하는 스타일이니? (11)
218은 쫌 오링 하는 스타일이니? (11)
··
아니다 그냥 오프로 해야지 ㅇㅇ (2)
아니다 그냥 오프로 해야지 ㅇㅇ (2)
··
야이시발 (4)
야이시발 (4)
··
아 씨발 그냥 세비야 엠블럼 박고 내가 알아서 만들어 쓸까 존나 찾기 귀찮네 (4)
아 씨발 그냥 세비야 엠블럼 박고 내가 알아서 만들어 쓸까 존나 찾기 귀찮네 (4)
··
네이트온에 그냥 친구삭제할때 (7)
네이트온에 그냥 친구삭제할때 (7)
··
그거아냐? (10)
그거아냐? (10)
··
그럴라구그럴라구 (9)
그럴라구그럴라구 (9)
··
짐승형 네이트온 아이디 있음? (5)
짐승형 네이트온 아이디 있음? (5)
··
내 첫사랑이 소꼽친군데말이야... (2)
내 첫사랑이 소꼽친군데말이야... (2)
··
이십덕이닷이십덕이닷 (4)
이십덕이닷이십덕이닷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