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럴라구

2
2010-07-20 10:47:58 조회 239
개객끼.jpg

나도 이제 마음 비우고

프리하게 살려고

개객끼가

ㅠㅠ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얼만데

첨부 이미지

개객끼.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9)

ㅋ로스2010-07-20
몇년 사겼음?
2
2010-07-20
오년
짐승ㅇ동2010-07-20
그 프리계획중에 로스도 포함된거냐? 
?ㅇ2010-07-20
구라치지마셈 능력자누님
2010-07-20

차였음 ?

ㅋ로스2010-07-20
음.. 난 자유방임주의 어메리칸 핫 스파이시한 남자임
ㅋ로스2010-07-20
와 5년이면 고등어때부터 사귄거겟네 ㄷㄷㄷ
2
2010-07-20
그때부터 사귄거면 내 나이가 ㅋㅋㅋㅋ
짐승ㅇ동2010-07-20
5년동안 그걸 알고도 사귄거냐? 
제목
나도 십덕 좀 줄여야 겠다나도 십덕 좀 줄여야 겠다 (3)
나도 십덕 좀 줄여야 겠다나도 십덕 좀 줄여야 겠다 (3)
··
얘는 어떰 (2)
얘는 어떰 (2)
··
아 내가 진짜 하나 캡쳐하긴 했는데....아 내가 진짜 하나 캡쳐하긴 했는데.... (3)
아 내가 진짜 하나 캡쳐하긴 했는데....아 내가 진짜 하나 캡쳐하긴 했는데.... (3)
··
218이 진짜 술한잔먹으면서 (6)
218이 진짜 술한잔먹으면서 (6)
··
늬들아 내가 네이트온 캡쳐해서 글 올릴께 기댕겨봐 (5)
늬들아 내가 네이트온 캡쳐해서 글 올릴께 기댕겨봐 (5)
··
218 남친이 잘못된건 아닌것 같다 ㅇㅇ (4)
218 남친이 잘못된건 아닌것 같다 ㅇㅇ (4)
··
아 생각해보니까 아직 아침밥을 안먹었네아 생각해보니까 아직 아침밥을 안먹었네 (2)
아 생각해보니까 아직 아침밥을 안먹었네아 생각해보니까 아직 아침밥을 안먹었네 (2)
··
218아 (1)
218아 (1)
··
사랑에 올인하지마라.  못의 끝이 되어 당신심장으로 돌아온다사랑에 올인하지마라. 못의 끝이 되어 당신심장으로 돌아온다 (9)
사랑에 올인하지마라.  못의 끝이 되어 당신심장으로 돌아온다사랑에 올인하지마라. 못의 끝이 되어 당신심장으로 돌아온다 (9)
··
어우 시발 오늘 깜빡하고 계속 쳐자느라 학교 안나갔는데 (11)
어우 시발 오늘 깜빡하고 계속 쳐자느라 학교 안나갔는데 (11)
··
218은 쫌 오링 하는 스타일이니? (11)
218은 쫌 오링 하는 스타일이니? (11)
··
아니다 그냥 오프로 해야지 ㅇㅇ (2)
아니다 그냥 오프로 해야지 ㅇㅇ (2)
··
야이시발 (4)
야이시발 (4)
··
아 씨발 그냥 세비야 엠블럼 박고 내가 알아서 만들어 쓸까 존나 찾기 귀찮네 (4)
아 씨발 그냥 세비야 엠블럼 박고 내가 알아서 만들어 쓸까 존나 찾기 귀찮네 (4)
··
네이트온에 그냥 친구삭제할때 (7)
네이트온에 그냥 친구삭제할때 (7)
··
그거아냐? (10)
그거아냐? (10)
··
그럴라구그럴라구 (9)
그럴라구그럴라구 (9)
··
짐승형 네이트온 아이디 있음? (5)
짐승형 네이트온 아이디 있음? (5)
··
내 첫사랑이 소꼽친군데말이야... (2)
내 첫사랑이 소꼽친군데말이야... (2)
··
이십덕이닷이십덕이닷 (4)
이십덕이닷이십덕이닷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