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사람이랑 한 1년4개우러을 사겼지 ㅇㅇ
더사귈수있었는데
입대 91일만에 차였음 ㅇㅇ
근데 내 소꼽친구랑 결혼했음 ㅇㅇ
남자놈한테 미안함 존내 친했는데 ㅇㅇ
결혼식에 안부름 ㅇㅇ
뭐 불러도 안갓음 ㅇㅇ
둘이 지금 존나 잘사는지 아닌지는 모름 ㅇㅇ
애들만나면 걔네 이야긴 내앞에서안함 ㅇㅇ
다들 쉬쉬함 ㅇㅇ
그사람이랑 한 1년4개우러을 사겼지 ㅇㅇ
더사귈수있었는데
입대 91일만에 차였음 ㅇㅇ
근데 내 소꼽친구랑 결혼했음 ㅇㅇ
남자놈한테 미안함 존내 친했는데 ㅇㅇ
결혼식에 안부름 ㅇㅇ
뭐 불러도 안갓음 ㅇㅇ
둘이 지금 존나 잘사는지 아닌지는 모름 ㅇㅇ
애들만나면 걔네 이야긴 내앞에서안함 ㅇㅇ
다들 쉬쉬함 ㅇㅇ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