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사람이랑 한 1년4개우러을 사겼지 ㅇㅇ


더사귈수있었는데


입대 91일만에 차였음 ㅇㅇ


근데 내 소꼽친구랑 결혼했음 ㅇㅇ


남자놈한테 미안함 존내 친했는데 ㅇㅇ


결혼식에 안부름 ㅇㅇ


뭐 불러도 안갓음 ㅇㅇ


둘이 지금 존나 잘사는지 아닌지는 모름 ㅇㅇ


애들만나면 걔네 이야긴 내앞에서안함 ㅇㅇ


다들 쉬쉬함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