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노기아 그냥

2
2010-07-21 15:32:06 조회 239
냥.JPG

니가 저번에 애인 있는 사람들끼리 얘기해보자 했던게 생각나서 그랬음

첨부 이미지

냥.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6)

씹떡넷2010-07-21
?
씹떡넷2010-07-21
그래서 어쩌기로 했음?
2
2010-07-21
아직 뭘 어쩌기로 한건 없긔 ㅠㅠ
NOKIA2010-07-21
ㅇㅇ그랬군

아오 어제 몸이 안좋아서 잠깐왔다 쿠폰만 겟 하고 갔음
2
2010-07-21
아파도 겟할건 하고 가는구나 ㅋ
NOKIA2010-07-21
적절한 타이밍이었음 헤헷
제목
ㅇㅇ 눈팅하고 있는데 (5)
ㅇㅇ 눈팅하고 있는데 (5)
··
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
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
··
괜찮은 떡밥 없냐 (3)
괜찮은 떡밥 없냐 (3)
··
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 (3)
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 (3)
··
가끔은 버스안 캐릭터가 부러울 때가 있다 (3)
가끔은 버스안 캐릭터가 부러울 때가 있다 (3)
··
아니야아니야 (4)
아니야아니야 (4)
··
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 (3)
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 (3)
··
이혁재 방송 다시 나올라카나 보네 (3)
이혁재 방송 다시 나올라카나 보네 (3)
··
더운데 무슨 데이트냐?더운데 무슨 데이트냐? (3)
더운데 무슨 데이트냐?더운데 무슨 데이트냐? (3)
··
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 (6)
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 (6)
··
엑페 그럭저럭 괜춘하네 (5)
엑페 그럭저럭 괜춘하네 (5)
··
그냥  비웠음그냥 비웠음 (6)
그냥  비웠음그냥 비웠음 (6)
··
아 자꾸 잠온다 (4)
아 자꾸 잠온다 (4)
··
노기아 그냥노기아 그냥 (6)
노기아 그냥노기아 그냥 (6)
··
해리야 (2)
해리야 (2)
··
무료함 (2)
무료함 (2)
··
신세계 부가하면 (1)
신세계 부가하면 (1)
··
설리다설리다 (3)
설리다설리다 (3)
··
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 (5)
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 (5)
··
내가 지금 옵큐 리뷰보고 왔는데 (7)
내가 지금 옵큐 리뷰보고 왔는데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