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 비웠음

2
2010-07-21 15:38:52 조회 197
제목 없음.JPG

아무 생각 안하기로 했긔

첨부 이미지

제목 없음.JPG
218
Signature
아 니기미 잠을 못자서 예민 함..

댓글 (6)

씹떡넷2010-07-21
ㅇㅇ..
2
2010-07-21
하지만 속터지는건 못비워뜸 ㅠㅠ
NOKIA2010-07-21
이따 밤에 얘기할까?
그런얘기는 밤에해야~..
2
2010-07-21
넌 군껒도 얼마 안남았는데 여친이랑 데이트 안하냐
-_-
식개민우2010-07-21

컴퓨터 안에 있는데 마음만 먹으면 볼 수 읶지 않냐?

2
2010-07-21
아~ ㅋㅋㅋ
역시 민우
제목
ㅇㅇ 눈팅하고 있는데 (5)
ㅇㅇ 눈팅하고 있는데 (5)
··
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
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
··
괜찮은 떡밥 없냐 (3)
괜찮은 떡밥 없냐 (3)
··
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 (3)
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 (3)
··
가끔은 버스안 캐릭터가 부러울 때가 있다 (3)
가끔은 버스안 캐릭터가 부러울 때가 있다 (3)
··
아니야아니야 (4)
아니야아니야 (4)
··
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 (3)
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 (3)
··
이혁재 방송 다시 나올라카나 보네 (3)
이혁재 방송 다시 나올라카나 보네 (3)
··
더운데 무슨 데이트냐?더운데 무슨 데이트냐? (3)
더운데 무슨 데이트냐?더운데 무슨 데이트냐? (3)
··
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 (6)
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 (6)
··
엑페 그럭저럭 괜춘하네 (5)
엑페 그럭저럭 괜춘하네 (5)
··
그냥  비웠음그냥 비웠음 (6)
그냥  비웠음그냥 비웠음 (6)
··
아 자꾸 잠온다 (4)
아 자꾸 잠온다 (4)
··
노기아 그냥노기아 그냥 (6)
노기아 그냥노기아 그냥 (6)
··
해리야 (2)
해리야 (2)
··
무료함 (2)
무료함 (2)
··
신세계 부가하면 (1)
신세계 부가하면 (1)
··
설리다설리다 (3)
설리다설리다 (3)
··
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 (5)
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 (5)
··
내가 지금 옵큐 리뷰보고 왔는데 (7)
내가 지금 옵큐 리뷰보고 왔는데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