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크2로 롬업하니까 반응 속도도 그럭저럭 봐줄만 하고
자판 있으니까 전자사전으로 쓰기 딱 좋네
가끔 있는 딜레이는 머 어쩔 수 없는거 같고...
12/4/올무로 탄거 치고는 쓸만한듯
그걸 22만원짜리 할부지원으로 산 애들은 좀 속이 쓰리지나오자마자 80만원 주고 산 애들은 그냥 답이 벗는거고 ㅋ
여름에 들고 다니려고 미라지 한 대 사려고 했는데 그걸 못 했듬..
댓글 (5)
그걸 22만원짜리 할부지원으로 산 애들은 좀 속이 쓰리지
나오자마자 80만원 주고 산 애들은 그냥 답이 벗는거고 ㅋ
여름에 들고 다니려고 미라지 한 대 사려고 했는데 그걸 못 했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