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크2로 롬업하니까 반응 속도도 그럭저럭 봐줄만 하고

자판 있으니까 전자사전으로 쓰기 딱 좋네

가끔 있는 딜레이는 머 어쩔 수 없는거 같고...

12/4/올무로 탄거 치고는 쓸만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