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

2010-07-21 15:56:08 조회 210
cycle  172.jpg

나의 바이크에 대한 사랑은


레플리카 에서 튜어러로 


튜어러 에서 네이키드로


네이키드에서 스쿠터로


스쿠터에서 모타드로 


변하는거 보면 확실히 사랑은 안변하는데 사람이 변하는듯.


은 좆 까 잡수시고 ...


심심한데 뭔가 괜찮은 떡밥 없니? 

첨부 이미지

cycle  172.jpg

댓글 (3)

2
2010-07-21
음...
식객민우ㅇ2010-07-21
218 새로운 인증 떡밥만 나오면 되지 않냐?
2
2010-07-21
머임마 ㅋ
제목
ㅇㅇ 눈팅하고 있는데 (5)
ㅇㅇ 눈팅하고 있는데 (5)
··
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
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김씨이모 29살이라는데?
··
괜찮은 떡밥 없냐 (3)
괜찮은 떡밥 없냐 (3)
··
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 (3)
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사랑은 안변하지 확실히 사람이 변함. (3)
··
가끔은 버스안 캐릭터가 부러울 때가 있다 (3)
가끔은 버스안 캐릭터가 부러울 때가 있다 (3)
··
아니야아니야 (4)
아니야아니야 (4)
··
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 (3)
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키 작은것도 서러운데 바이크 마저 날 괴롭히냉 ㅠㅠ (3)
··
이혁재 방송 다시 나올라카나 보네 (3)
이혁재 방송 다시 나올라카나 보네 (3)
··
더운데 무슨 데이트냐?더운데 무슨 데이트냐? (3)
더운데 무슨 데이트냐?더운데 무슨 데이트냐? (3)
··
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 (6)
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왜 이렇게 탈만한게 없냐?! (6)
··
엑페 그럭저럭 괜춘하네 (5)
엑페 그럭저럭 괜춘하네 (5)
··
그냥  비웠음그냥 비웠음 (6)
그냥  비웠음그냥 비웠음 (6)
··
아 자꾸 잠온다 (4)
아 자꾸 잠온다 (4)
··
노기아 그냥노기아 그냥 (6)
노기아 그냥노기아 그냥 (6)
··
해리야 (2)
해리야 (2)
··
무료함 (2)
무료함 (2)
··
신세계 부가하면 (1)
신세계 부가하면 (1)
··
설리다설리다 (3)
설리다설리다 (3)
··
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 (5)
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네이트 클럽에 모토로이 24/7 35한달유지 올무떳다 ㅡㅡ (5)
··
내가 지금 옵큐 리뷰보고 왔는데 (7)
내가 지금 옵큐 리뷰보고 왔는데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