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이가 그렇게 까였다던데


24/7 이나 12/5 풀리길 기대하는 놈들 증가하는 가운데


모토로이 단종되고 모토쿼티가 버스로 뜰꺼라는 놈도 있더라


나도 뭔지 한번 받아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