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씨발진짜가고싶다..

 
2010-07-22 08:51:37 조회 144
가고싶다.jpg

감사씹새끼야 왜하필 8월셋쨰주에 와서 아씨발진짜좆씨발감사좆새끼아씨발진짜

 

씹창

 

내생각에 첫회라서 이렇고

 

다시는 이라인업을 눈으로못보겠지...

 

씨발씨발

첨부 이미지

가고싶다.jpg

댓글 (7)

식객민우2010-07-22
김씨가 올린 인천대공원 콘서트 씨발
2010-07-22
그거구라아님?

세상에 그딴라인업은 한국에서 있을수가없음
2010-07-22
칸예랑 루페피아스코라인업이 좆간진데 그부분은짤렸네 ㅡㅡ여튼 아씨발씨발
싞깩ㄱ민우2010-07-22
올초에 그린데이 못 간게 너무 아깝다 수업만 없었어도
2010-07-22
올초에 그린데이였냐?뮤즈아니였음?둘다왓나?

아씨발섬씨발섬좆새끼들아 너네도 바다가메인이면 저런건바라지않고 엠카운트다운이라도해라씨ㅃ창새끼들아
식객민우ㅇ2010-07-22
둘 다 왂을걸 아마
2010-07-22
재범새끼는 보기 싫은데 또 나오네
제목
식객민우가 왜 웃기냐 하면 (3)
식객민우가 왜 웃기냐 하면 (3)
··
안녕 얘들아 (4)
안녕 얘들아 (4)
··
9시다 얘들아 (3)
9시다 얘들아 (3)
··
스트롱거 라이브들으면 쌀꺼같다,스트롱거 라이브들으면 쌀꺼같다, (3)
스트롱거 라이브들으면 쌀꺼같다,스트롱거 라이브들으면 쌀꺼같다, (3)
··
아오.... 어제 회식하느라 (5)
아오.... 어제 회식하느라 (5)
··
모토로이 지금까지 확실한건
모토로이 지금까지 확실한건
··
씨발진짜가고싶다..씨발진짜가고싶다.. (7)
씨발진짜가고싶다..씨발진짜가고싶다.. (7)
··
LXXXE 라는 싸이트가 어딜가? (2)
LXXXE 라는 싸이트가 어딜가? (2)
··
X6 쓰는애 읶냐? (1)
X6 쓰는애 읶냐? (1)
··
근데 그럼 모토로이 가격 떨어지려나? (1)
근데 그럼 모토로이 가격 떨어지려나? (1)
··
뉴스추적 별거 없는데?뉴스추적 별거 없는데? (5)
뉴스추적 별거 없는데?뉴스추적 별거 없는데? (5)
··
오 시발 이거 뉴스추적 모토로이 저격인데?오 시발 이거 뉴스추적 모토로이 저격인데? (1)
오 시발 이거 뉴스추적 모토로이 저격인데?오 시발 이거 뉴스추적 모토로이 저격인데? (1)
··
번호도괜찮았는데 존나빡치넼ㅋㅋㅋㅋㅋㅋㅋ (2)
번호도괜찮았는데 존나빡치넼ㅋㅋㅋㅋㅋㅋㅋ (2)
··
5포카잡음 (1)
5포카잡음 (1)
··
배고파 (1)
배고파 (1)
··
뉴스추적 토렌트 구햇다 (3)
뉴스추적 토렌트 구햇다 (3)
··
뉴스추적 본사람있냐 (5)
뉴스추적 본사람있냐 (5)
··
번호딴다는게 (3)
번호딴다는게 (3)
··
니들아일어나라 (5)
니들아일어나라 (5)
··
아침이라서 이런걸 해봐야됨 (1)
아침이라서 이런걸 해봐야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