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트롱거 라이브들으면 쌀꺼같다,

 
2010-07-22 09:01:19 조회 193
가고싶다1.jpg가고싶다.jpg

부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아... 내년이였으면좋겠다

하필올해여서....

 

가격도 부담되긴하지만 맘먹으면 못갈거도아닌데

 

나스 제이지 이딴좆새끼들은 와봣자 오디오로만 듣는거좋아하는데

 

카니예는 진짜보고싶다...

 

...아...진짜

첨부 이미지

가고싶다1.jpg
가고싶다.jpg

댓글 (3)

2010-07-22
대줄 기세네
식객민우ㅇ2010-07-22
저거 어디서 한다고했지?
2010-07-22
낙산에서

아부산에서왕복버스비도 4.5밖에안나온다는데 섬에있는게한임
제목
식객민우가 왜 웃기냐 하면 (3)
식객민우가 왜 웃기냐 하면 (3)
··
안녕 얘들아 (4)
안녕 얘들아 (4)
··
9시다 얘들아 (3)
9시다 얘들아 (3)
··
스트롱거 라이브들으면 쌀꺼같다,스트롱거 라이브들으면 쌀꺼같다, (3)
스트롱거 라이브들으면 쌀꺼같다,스트롱거 라이브들으면 쌀꺼같다, (3)
··
아오.... 어제 회식하느라 (5)
아오.... 어제 회식하느라 (5)
··
모토로이 지금까지 확실한건
모토로이 지금까지 확실한건
··
씨발진짜가고싶다..씨발진짜가고싶다.. (7)
씨발진짜가고싶다..씨발진짜가고싶다.. (7)
··
LXXXE 라는 싸이트가 어딜가? (2)
LXXXE 라는 싸이트가 어딜가? (2)
··
X6 쓰는애 읶냐? (1)
X6 쓰는애 읶냐? (1)
··
근데 그럼 모토로이 가격 떨어지려나? (1)
근데 그럼 모토로이 가격 떨어지려나? (1)
··
뉴스추적 별거 없는데?뉴스추적 별거 없는데? (5)
뉴스추적 별거 없는데?뉴스추적 별거 없는데? (5)
··
오 시발 이거 뉴스추적 모토로이 저격인데?오 시발 이거 뉴스추적 모토로이 저격인데? (1)
오 시발 이거 뉴스추적 모토로이 저격인데?오 시발 이거 뉴스추적 모토로이 저격인데? (1)
··
번호도괜찮았는데 존나빡치넼ㅋㅋㅋㅋㅋㅋㅋ (2)
번호도괜찮았는데 존나빡치넼ㅋㅋㅋㅋㅋㅋㅋ (2)
··
5포카잡음 (1)
5포카잡음 (1)
··
배고파 (1)
배고파 (1)
··
뉴스추적 토렌트 구햇다 (3)
뉴스추적 토렌트 구햇다 (3)
··
뉴스추적 본사람있냐 (5)
뉴스추적 본사람있냐 (5)
··
번호딴다는게 (3)
번호딴다는게 (3)
··
니들아일어나라 (5)
니들아일어나라 (5)
··
아침이라서 이런걸 해봐야됨 (1)
아침이라서 이런걸 해봐야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