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
아... 내년이였으면좋겠다
하필올해여서....
가격도 부담되긴하지만 맘먹으면 못갈거도아닌데
나스 제이지 이딴좆새끼들은 와봣자 오디오로만 듣는거좋아하는데
카니예는 진짜보고싶다...
...아...진짜
댓글 (3)
아부산에서왕복버스비도 4.5밖에안나온다는데 섬에있는게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