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모토로이 24/7 버스가 비공개적이거나 제한적으로 계속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고


또 모토로이의 발열이 화상까지 입게 되서 문제라고 하지만 엑페보단 안심하다는 거


또 뭐가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