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일 생각해서 웃음 떠오르는 일은 추억
그냥 무미한건 기억...
안좋은 과거만 있던건 아니지 않냐?
좋고 좋지 않았던 일들이 모여 지금의 니들이 만들어진거다
모든걸 무미한 과거로만 받아들이지 마라
라고 하사신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_<
과거일 생각해서 웃음 떠오르는 일은 추억
그냥 무미한건 기억...
안좋은 과거만 있던건 아니지 않냐?
좋고 좋지 않았던 일들이 모여 지금의 니들이 만들어진거다
모든걸 무미한 과거로만 받아들이지 마라
라고 하사신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_<
댓글 (3)
나빴던 기억은 지우기?
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