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새로깔아보진않았는데

전화번호부만 백업해놓고 포멧같은거 따로 안하고 바로 펌업했는데

걍 뭐 없어진거 없고 다 잘되는디.. 롬패쳐도 그대로있고..

아 기존메뉴에 다운로드? 이게 난 없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