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새로깔아보진않았는데
전화번호부만 백업해놓고 포멧같은거 따로 안하고 바로 펌업했는데
걍 뭐 없어진거 없고 다 잘되는디.. 롬패쳐도 그대로있고..
아 기존메뉴에 다운로드? 이게 난 없어짐
댓글 (3)
난중에 충돌 나서 못해먹겠다고 울지말고
한국애들이 손본거에 저번 버전과의 호환성 따위가
고려되어 있을꺼라고 여기는 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