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연락은 꼬박꼬박해야함.
좀 바뻐서 못만나고 그런거 이해해도..
졸라 비싼거 명품 뭐 이딴거 아니라도
하루세번 문자.. 이런건 꼭해줘야함. ㅇㅇ
전에 사귀던놈 깨진이유가 그거기도 했구...
어찌보면 여자애들은 사랑받는다고 느끼는 척도가
얼마나 연락 자주 주느냐 아닐까?ㅇㅇ
그리고 솔까.. 정말 나 사랑하고 항상 내가 맘속에 있다면.
시키지 않아도 나 궁금하고 문자 같은거 할거같다.
아님말구
문자연락은 꼬박꼬박해야함.
좀 바뻐서 못만나고 그런거 이해해도..
졸라 비싼거 명품 뭐 이딴거 아니라도
하루세번 문자.. 이런건 꼭해줘야함. ㅇㅇ
전에 사귀던놈 깨진이유가 그거기도 했구...
어찌보면 여자애들은 사랑받는다고 느끼는 척도가
얼마나 연락 자주 주느냐 아닐까?ㅇㅇ
그리고 솔까.. 정말 나 사랑하고 항상 내가 맘속에 있다면.
시키지 않아도 나 궁금하고 문자 같은거 할거같다.
아님말구
댓글 (5)
나도 테랑 같음
근데 사실 나도 연락이나 기념일류는 최고로 안챙기는 성격인데
걍 매일매일..
깨지지 않기 위해서라도 꾸준한 연락은 공감대 형성도 되고
필요하다고 생각함
나는 꼬박꼬박 연락 해주는데
여친은 친구 만나러 가면 안 한다?
근데 내가 친구랑 놀다가
연락 좀 뜸해지면 다음날은 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친은 친구 만나러 가면 안 한다?
이거 나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