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연락은 꼬박꼬박해야함.

 

좀 바뻐서 못만나고 그런거 이해해도..

 

졸라 비싼거 명품 뭐 이딴거 아니라도

 

하루세번 문자.. 이런건 꼭해줘야함. ㅇㅇ

 

전에 사귀던놈 깨진이유가 그거기도 했구...

 

어찌보면 여자애들은 사랑받는다고 느끼는 척도가

 

얼마나 연락 자주 주느냐 아닐까?ㅇㅇ

 

그리고 솔까.. 정말 나 사랑하고 항상 내가 맘속에 있다면.

 

시키지 않아도 나 궁금하고 문자 같은거 할거같다.

 

아님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