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초코 가유 24/28로 탔는데 5개월 지났는데 쌀거 같애..
진짜 터치감도 그렇고 간지도 안남..
요즘 스마트폰 안스면 병신 취급당해서
오히려 후배들은 이거 보더니 소덕취급함...
위약금. 그냥써라.
ㅋㅋㅋㅋㅋ소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6)
위약금. 그냥써라.
ㅋㅋㅋㅋㅋ소덕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