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중2때까지 공부를 했어요

 

디씨에 빠져들면서부터 공부를 안 했는데

 

뭐 중학교 공부야 발로 해도 상위 10% 정도는 드는거니까 ..

 

지금 고2 여름방학입니다

 

공부를 역시나 하나도 안 했어요 존나 뼈빠지게 후회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펜을 잡아야지!! 하는 마음은 또 안 들어요 시발 ....

 

아 그건 그렇고

 

내신은 포기한 지 오래 됬어요 공부하는게 너무 귀찮아서 걍 안함

 

좆됐다 싶어서 정시라도 ㅠㅠ 라는 마음으로 모의고사 칠 때는 열심히 하는데

 

언어 외국어 탐구는 2등급 나오거든여 근데 수리가 좆망임

 

남은 기간동안 진짜 좆빠질 정도는 아니더라도 .. 열심히 하면 ..

 

될까요..

 

 

객관적인 답을 듣고 싶어여..

 

결과가 충격적이면 아 좆됬네 공부해야지 하고 할 것이고..

 

결과가 그래도 낙관적이면 아 그래 공부하면 더 잘 되겠지 하고 할 지도 모르고 안 할 지도 모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