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때는 sky 떨어진 애들이 성균 한양 그런데 갈까 부산대 갈까 고민하고 


지방 국립대들 (example 경북,창원) 서울시립대 갈까 고민하고 막 그랬는데 


서울시립대가 그렇게 위상이 높아졌음?! 


아니면 국립대들이 서울대 빼곤 다 좆망이 된거임?


이라고 글 싸는 도중에 셔틀 준비하라고 연락오냉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