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도존나못친건데.나는 비율도썩창이라(문관데 외국어가 최하등급임... 수리가높고)

 

그래서 인설못함

 

2안에들면 인설은하니까 니가문과하면 지금부터 지랄말고 수리하고 언외유지하면

 

사탐이야 하다보면오르니까 인설됨

 

근데 레알 나 고3떄는 내가지금다시는그렇게못할정도로 공부열심히해서 6등급에서 끌어올린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