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판원을꿈꾼적이있다 잠깐 이거하면어떨까하고 ㅋ
ㅎㅎ
ㅎㅎㅎ
존나어렸지씨발 인생망할뻔..
뭐 나중에안되면 정수기계약서라도 들고 돌아다니겠지만
낙타넷에서 봤던 다단계 경험담이 생갂나네
댓글 (4)
낙타넷에서 봤던 다단계 경험담이 생갂나네
그거도존나힘들자나
하긴정수기보단나을려나 일단 지인테크가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