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판원을꿈꾼적이있다 잠깐 이거하면어떨까하고 ㅋ

ㅎㅎ

ㅎㅎㅎ

존나어렸지씨발 인생망할뻔..

 

뭐 나중에안되면 정수기계약서라도 들고 돌아다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