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긔 이생키 존내 신났나보다

2010-07-24 01:19:19 조회 128
여친있냐.jpg

여친있냐?

첨부 이미지

여친있냐.jpg

댓글 (8)

홀홀2010-07-24
ㅇㅇ.
2010-07-24
시발 남친 있냐고는 안물어보냐? 예의없는 것들
2010-07-24
남친있냐? >_< 미양
2010-07-24

예의바른 ㅎㅅㅅ.

ㅇㅇ2010-07-24
없다고 나븐넘아..........구라치는색히..나븐넘아
2010-07-24
친구한테 물어봤는데

그냥 반응이 그래서...
ㅇㅇ2010-07-24
그럼반응별로 라고 말을 하든가여~
2010-07-24
슬퍼할까봐
제목
레알 6회선됨레알 6회선됨 (7)
레알 6회선됨레알 6회선됨 (7)
··
연불보셈 (6)
연불보셈 (6)
··
김칫국이긴하다만.. (3)
김칫국이긴하다만.. (3)
··
아..근데 (6)
아..근데 (6)
··
이게 플짤로 더 나을거 같은데?이게 플짤로 더 나을거 같은데? (6)
이게 플짤로 더 나을거 같은데?이게 플짤로 더 나을거 같은데? (6)
··
아무튼 난 구라안치는 덕후 (5)
아무튼 난 구라안치는 덕후 (5)
··
자화상 돋네 (6)
자화상 돋네 (6)
··
싸이 얘기 하니까 횽나 생각난다 (2)
싸이 얘기 하니까 횽나 생각난다 (2)
··
그긔 짤방은 누구냐 (7)
그긔 짤방은 누구냐 (7)
··
새 글 좀 쓰라고 (3)
새 글 좀 쓰라고 (3)
··
와플 오늘도 개통 안 해줌. (2)
와플 오늘도 개통 안 해줌. (2)
··
나 구라안침 덕후들아 (13)
나 구라안침 덕후들아 (13)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긔 이생키 존내 신났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긔 이생키 존내 신났나보다 (8)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긔 이생키 존내 신났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긔 이생키 존내 신났나보다 (8)
··
샤오메이.샤오메이. (1)
샤오메이.샤오메이. (1)
··
새 글 (4)
새 글 (4)
··
오늘 대박 흥했다. (18)
오늘 대박 흥했다. (18)
··
핫라인폰 12/3 (2)
핫라인폰 12/3 (2)
··
오늘 skt 6회선됨 (3)
오늘 skt 6회선됨 (3)
··
신한쿠폰 팅기고나니까 살게없네. (5)
신한쿠폰 팅기고나니까 살게없네. (5)
··
누군데.
누군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