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사귄다면

 

여수 존나 멀다 ㅋㅋㅋㅋ

 

5시간걸려 ㅋㅋㅋ

 

그것도 한번에 못가

 

고속버스는 광주찍고 갈아타야되고

 

기차도 5시간ㅋㅋㅋㅋㅋ

 

왕....뭐냐이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