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남친 있는 여자사람한테 키스하는건 잘 못 된것일지 몰라도,

 

고백하는 건 잘 못 된게 아님

 

군껒해서 2년동안 후회하느니

 

한번 도전해보는거 나쁘지 않잖아

 

한숨 쉬는거 아무도 안 알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