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남친 있는 여자사람한테 키스하는건 잘 못 된것일지 몰라도,
고백하는 건 잘 못 된게 아님
군껒해서 2년동안 후회하느니
한번 도전해보는거 나쁘지 않잖아
한숨 쉬는거 아무도 안 알아줌
흠냐 . . 조언 감사. 고백이라 ㅇㅇ
나 20살때만 5명 사귐짧게는 8일 길게는 한달 갔지만걍 들이대봐니가 병신 찌질이만 아니면 앵간해서 넘어옴
댓글 (6)
흠냐 . . 조언 감사. 고백이라 ㅇㅇ
나 20살때만 5명 사귐
짧게는 8일 길게는 한달 갔지만
걍 들이대봐
니가 병신 찌질이만 아니면 앵간해서 넘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