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잡스가 만든 짭퉁 15분딜레이 푸쉬메일에도 못미치는


싱크메일보고 편하다고 한건 아닐테고 설마 


시발 나 미라지로 리얼 이메일 잘 주고받을수 있을줄 알았는데...


학교에서 맥 인증조차 안되는 병신 PDA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