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커피는 안마시고 홍차만 마시거든..


근데 지금 만나는 여자애가 커피라면 좆나 좋아해...꼭 데이트하면 별다방 콩다방 등에서 시간때우기가 포함되..


진짜 맥도날드 커피사다가 블라인드 테스트 하고픈 충동이 좆나 생김.



근데 둘이서 커피 만언주고 좆같은 말라비틀어진 쿠기 몇천언 주고하기에 돈 좆나 아깝지 않냐


시발 내가 12시간 일하고 일당 4만원 받는데 ㅇㄴㄻㄹㅈㄷㄱㄱㄷㅈㄱ